뉴스룸

ONE DIGITAL SYSTEM

현재 위치
  1. 뉴스룸
  2. 뉴스룸

뉴스룸

게시판 상세
오디에스와 넥스테라, 다이렉트 투명교정장치 AlignMiracle사업화 MOU 및 임상 계약 체결
ODS-(주)오디에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5-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

June 23, 2024



▲ 오디에스(ODS Co.,Ltd.)와 요시다 및 넥스테라, 사업화를 위한 상호업무협약(MOU) 및 임상계약 체결 ,

일본 넥스테라 아츠시 니시카와(Atsushi Nishikawa) 대표이사(왼쪽 두번째), 오디에스 박성원 대표이사(세번째).[사진=오디에스]



오디에스사(이하 ’ODS’)와 일본 요시다(Yoshida Group)의 넥스테라사(이하 ‘Nextera’)가 5월 23일(목), 전 세계가 주목하는 혁신 기술로 알려진 ‘ODS 다이렉트 투명교정 장치 AlignMiracle(이하 ‘AlignMiracle’)’의 일본내 사업화를 위한 MOU 및 임상계약을 박성원 ODS 대표와 아츠시 니시카와(Atsushi Nishikawa)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체결하였다.

 

이 서명식(Signing Ceremony)은 ODS가 세계 최초로 국내외 16개 병·의원에서 임상 적용하고 있는 다이렉트 투명교정 장치(DPA, Direct Print Aligner)의 글로벌 공급을 위한 첫걸음이며, ODS의 다이렉트 투명교정분야의 첨단 기술과 Yoshida Group의 일본 네트워크의 결합을 목표로 양 회사 간 전략적 협력을 강화하고자 개최됐다.

ODS의 다이렉트 투명교정 장치는 범부처전주기 의료기기 연구개발사업단 10대 대표 과제로 선정된 제품으로 기존 대비 50%의 가격경쟁력, 
베큠 포밍(Vacuum forming) 방식과 달리 모델 생산이 없어 친환경적이면서, 높은 치아 밀착도로 효과적인 치아교정이 가능하게 한 덴탈 의료기기분야의 초격차 기술로 글로벌 덴탈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ODS와 Nextera 는 일본내 임상 진행, 이를 위한 의료진의 한국 연수, 한-일 임상세미나 진행 등을 빠른 속도로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그리고, 양 사는 각 사의 강점을 결합해 일본 내에서 다이렉트 투명교정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사업화 기반이 구축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체결식에는 양 회사 주요 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의 중요성과 기대 효과를 논의했으며, 양 사는 협력을 통해 더 나은 기술 혁신과 성장을 이뤄나가기로 합의했다.

ODS의 박경원 경영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ODS는 Nextera와 함께 앞으로 펼쳐질 일본 투명교정시장에서 다이렉트 투명교정 기술의 최전선에서 높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디에스(ODS)는 2015년 설립돼 3D 프린팅용 원천기술인 11종의 레진에서부터 세계 최초 임상에 적용한 다이렉트 투명교정장치인 AlignMiarcle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구강용 스캐닝 향상제로 KFDA와 FDA 인증을 획득한 ‘스캔큐어’를 비롯해 열경화와 광경화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UV 후경화기 ‘큐어박스’를 제조·생산하는 회사다.

 

요시다 그룹(Yoshida)은 1906년에 일본 동경에서 [요시다 제작소]의 명칭으로 회사가 설립 되었으며 현재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치과 의료기기 회사이다. 현재 일본의 3대 치과 제조, 판매 회사 중 하나이며 전국 치과의 주 의료기기 판매 비율의 35% 이상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032-425-2804

sales@odsresin.com

mon~fri 09:00~17:00 lunch 12:00~13:00

sat, sun, holiday off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